‘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가 극 분위기와는 반전되는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극의 주 무대인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현빈, 한지민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현빈 한지민은 다정하게 나란히 자리를 잡고 함께 같은 휴대전화를 들여다 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무엇보다 한 대의 휴대전화를 함께 꼭 쥔 두 사람의 손, 집중한 듯 한 곳을 바라보는 눈빛, 두 사람의 얼굴 가득한 미소를 통해 현빈, 한지민의 친근한 케미를 짐작할 수 있다. 실제로 동갑내기 배우인 두 사람은 언제나 밝은 미소와 친절한 배려심으로 촬영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는 전언.

트레이드 마크인 2:8 가르마에 안경을 매치한 현빈은 딱 떨어지는 슈트로 훈훈함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한지민은 조명이 따로 필요 없는, 잡티 없이 맑은 피부와 인형 외모로 촬영장을 밝히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는 지난 19일 방송된 10회를 통해 반환점을 돌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복수심에 불타는 윤태주(성준)의 계략으로 위기에 빠진 구서진(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구서진은 장하나(한지민)를 위해 트라우마를 극복하려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의 흥미를 더했다. 특히 방송 말미 장하나가 해리성 정체장애를 겪고 있는 구서진과 그의 또 다른 인격인 로빈(현빈)의 정체를 의심하며 “당신 누구에요?”라고 묻는 장면이 공개되며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