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삼시세끼 어촌편
사진=방송화면/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이 차승원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차승원과 유해진이 만재도의 열악한 환경을 딛고 풍성한 한끼를 제대로 차려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15년 전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사이다. ‘삼시세끼 어촌편’를 통해 차승원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고 있는 유해진은 “기본적인 애정이 자리 잡고 있기에 티격태격하는 건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차승원과 ‘삼시세끼 어촌편’을 촬영하는 소감을 밝혔다.

또 이날 ‘삼시세끼 어촌편’ 방송에서 유해진은 차승원에게 고마운 점이 많다며 “영화에 대해 회의를 느끼고 매번 같은 스타일의 배역으로 힘들었을 때가 있다. 영화판에서 내 이름이 사라졌을지도 몰랐을 시기에 차승원이 내게 충고를 많이 해줬다. 마음을 바꾸니 즐겁게 일하게 됐다”라고 털어놨다.

차승원 역시 “다른 사람이 잘 되는 건 싫다. 나 외에 누군가가 잘 되는 건 싫다. 그런데 유해진이 잘 되면 좋다”라며 ‘삼시세끼 어촌편’에 함께 출연중인 유해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 차승원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대박"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이런 사연이 있었네"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친할만하다"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케미 최고"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진작 같이 나오지"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너무 재밌다"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시청률도 대박"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다음주는 더 기대된다"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좋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