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열애사실이 확인된 가운데, 임 상무의 자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정재와 임세령 씨는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며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임세령 상무는 지난 1998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결혼한 후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며 결혼 생활 11년 만인 2009년 2월 합의 이혼했다. 이혼 사유로는 성격 차이 등으로 알려졌지만 구체적인 이유는 전해지지 않았다.

당시 이재용 부회장과 임세령은 두 아이의 양육권을 번갈아 갖기로 합의한 바 있다. 두 사람은 한쪽이 먼저 아이를 맡아 키우다가 일정 시기가 지나면 다른 쪽에서 양육권을 넘기는 방식에 동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재용 부회장은 두 자녀의 친권은 갖는 것으로 합의했다. 아이들의 양육권은 현재 임 상무가 갖고 있는 상태. 20세 이후의 친권은 이 부회장이 행사할 수 있다.

한편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하고서 대상그룹 경영에서 손을 뗀 임세령은 이혼 이듬해인 2010년부터 대상그룹 경영에 참여했다.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을 담당하는 대상HS대표로 일하던 그는 2012년 대상의 식품사업총괄부문 마케팅 담당 상무인 크리에이티브디렉터를 맡았다. 청정원 브랜드 관리를 총괄하는 게 그의 업무로 알려졌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제공. 삼성전자, 대상그룹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