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허삼관

진지함과 유쾌함이 공존했던 ‘허삼관’ 촬영 현장이 23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삼관’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하정우, 하지원 커플과 역대급 배우들의 앙상블, 현장의 뜨거운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하정우는 스틸에서 촬영 후 진지하게 모니터하고 소품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등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드러내며 세심한 노력을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하정우, 하지원은 서로 마주 앉아 콘티를 분석하는 등 완벽한 부부 호흡을 보여 영화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성동일, 정만식, 김성균 등 배우들과 하정우가 함께 대화 나누는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전해져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하정우는 “배우들이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하지원은 “다들 저와 같은 느낌이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꿈을 꾼 것 같이 힐링이 되는 촬영 현장이었다”고 말했다.

중국 작가 위화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허삼관’은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최고의 명물 허삼관(하정우)이 절세 미녀 아내(하지원)와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1월 15일 개봉.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제공. NEW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