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구혜정
이준, 구혜정
이준이 Mnet ‘댄싱9’ 시즌2에 도전하려 했던 사연을 밝혀져 눈길을 끈다.

이준은 최근 Mnet과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댄싱9’에 대한 진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이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할 정도로 유망한 무용학도였고 춤을 사랑하는 마음도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월 ‘댄싱9’ 시즌 2 참가자 모집 당시 엠블랙 멤버들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이준이 ‘댄싱9’ 도전 의사를 내비친바 있다. 음반활동과 드라마 ‘갑동이’ 출연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며 실제 지원까지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이준은 당시를 돌아보며 “시즌 2에 지원했어도 9인의 정예멤버 안에는 못 든다고 생각한다. 마스터에게 질타를 받고 울먹이며 들어갈 것 같다”고 밝혔다.
최수진
최수진
이준은 서면 인터뷰에서 가장 응원하는 ‘댄싱9’ 참가자로는 현대무용수 최수진을 꼽았다. 이준은 “최수진 누나가 고등학교, 대학교 선배다. 대학교 입시때 선생님이었는데 그 당시부터 춤으로는 넘사벽이었다. 정말 예쁘다”라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출연진들에 대해 “방송을 보면 그 뒤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고민을 했는지 보여서 박수 쳐 드리고 싶다. 춤으로 사람의 마음까지 움직이는 모습이 소름이 돋을 정도로 놀랍고 보기 좋다”고 전했다.

이준의 응원 메시지가 ‘댄싱9’ 도전자들에게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11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될 5회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커플미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댄싱9’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