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과 지상렬이 시구와 시타를 하는 장면
박준금과 지상렬이 시구와 시타를 하는 장면
박준금과 지상렬이 시구와 시타를 하는 장면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연하의 지상렬과 가상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박준금이 최근 화제가 된 시구 소감을 전했다.

박준금은 7일 오후 텐아시아에 “처음 잡아보는 야구공이었는데, 시구연습 할 때, 잘 던진다며 렬이 깜짝 놀라더라”라며 웃었다. 이어 “아이돌도 아닌 내가 시구를 한 것만으로도 무척 의미있었고 예쁘게 봐주신 분들께 감사했다”고 전했다.

박준금은 “떨지말라며 계속 잔소리하던 렬이 더 떨더라”라면서 알콩달콩한 커플로의 호흡을 은근히 내비치기도 했다. 이어 “시구시타 의미있었고 렬과 금을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며 “비록 가상부부지만 달달함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할테고, 또 조금 늦은나이지만 아름답게 사랑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박준금과 지상렬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와 KIA타이거즈의 경기에 등장 후 각각 시타와 시구를 했다.

박준금은 화이트 스키니와 캡 모자를 쓰고 등장해 나이답지 않은 패션 감각과 각선미를 과시했고, 지상렬은 시타를 마친 뒤 시구를 한 배우 박준금을 번쩍 안아 들고 그라운드에서 나와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MBC스포츠플러스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