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김광규편
SNL코리아 김광규편
SNL코리아 김광규편

‘혼자남’ 김광규가 자신이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패러디한 코너 ‘난 혼자 산다’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광규느 21일 밤 10시 tvN‘SNL 코리아’에 출연해 1인가구의 애로사항을 재치 있게 그려내며 폭소를 자아낼 계획이다. 이날 그가 선보일 코너 ‘토탈 케어 서비스-난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가 혼자 사는 남성을 위한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펼쳐지는 ‘웃픈’ 상황들을 다룬다. 평소 김광규의 소심한 듯 섬세한 싱글남의 이미지가 극의 묘미를 한껏 살려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

특히 ‘난 혼자 산다’에는 걸그룹 AOA와 의리녀 이국주가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들은 코너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아 김광규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

이외에도 ‘SNL코리아’ 는 김광규의 명대사, “느그 아버지 뭐하시노”를 ‘SNL스럽게’ 재연한 ‘학생 주임’, 과열된 방송사들의 중계 경쟁을 풍자한 코너 ‘중계 전쟁’, 게임의 배경을 농촌에서 어촌으로 옮긴 ‘GTA 두덕리 온라인2’ 등 다채로운 코너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