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송일국이 합류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송일국이 합류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송일국이 합류한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25일, 실시간 검색어 새로운 슈퍼맨 송일국이 등장했다.

# 세 쌍둥이의 슈퍼맨, 송일국이 돌아온다!

25일 배우 송일국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지난 16일 첫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7월 6일 방송될 예정.

제작진은 “방송 초창기부터 송일국의 섭외를 논의했다”며 “아직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세 쌍둥이의 모습과 그 아이들을 돌보는 아빠의 모습을 통해 또 한번 불가능에 도전하는 ‘슈퍼맨 아빠’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송일국은 슬하에 만 2세가 된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있다. 송일국은 첫 촬영에서 평소 철인 3종 경기로 다져진 건강한 체력으로 누구보다 가정적인 아빠의 모습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TENCOMMENTS, 세 쌍둥이의 슈퍼맨, 송일국 씨의 등장에 이휘재 씨가 긴장할 것만 같은 이유는 뭘까요?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는 새로운 슈퍼맨 송일국 씨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