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100초전’
Mnet ’100초전’
Mnet ’100초전’

카운트다운 보컬 전쟁 Mnet ’100초戰’(이하 ’100초전’)이 출연자 7인의 선곡 리스트를 공개했다.

10일 ‘100초전’ 제작진은 “10일 저녁 방송되는 ’100초전’에 베일에 싸인 7명의 가수가 출연한다. 그들은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명곡들을 자기만의 무대로 재해석해 극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2NE1의 ‘컴백홈’, 박상철의 ‘무조건’,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타샤니의 ‘경고’, 최진희의 ‘천상재회’, 클론의 ‘쿵따리 샤바라’, 왁스의 ‘여정’까지 총 7곡의 리스트를 공개했다. 누가 어떤 노래를 부를지 맞춰보는 재미와 얼굴이 공개되지 않는 100초 동안 관객을 사로잡아야 하는 가수들의 7인 7색 전략을 비교하는 재미가 쏠쏠할 전망.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기존의 이미지를 뛰어넘는 의외의 선곡으로 놀라움을 안길 가수들도 있다는 전언이다. 폭풍 고음의 감성 발라더로 유명한 한 남성 가수는 2NE1의 ‘컴백홈’을 통해 빼어난 리듬감을 선보이고,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의 한 멤버는 놀라운 가창력과 원숙한 보이스로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부른다.

’100초전’은 다양한 세대의 실력파 가수들이 자신에 대한 대중의 기대나 선입견을 배제한 채 오로지 노래만으로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 처음 100초간은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채 오로지 노래만으로 1차 평가를 받고, 100초 이후에는 얼굴을 공개한 상태로 퍼포먼스가 가미된 공연을 펼쳐 2차 평가를 받는다. 10일 저녁 8시 50분 방송.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isa.co.kr
사진.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