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캡쳐 / '박지성' '차범근' '설기현' '런닝맨'
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캡쳐 / '박지성' '차범근' '설기현' '런닝맨'
'박지성' '차범근' '설기현' '런닝맨'

'런닝맨'에 박지성, 차범근, 설기현이 총출동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우리나라 축구계의 전설 차범근과 박지성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즉석에서 차범근 섭외에 나섰다. 다소 난감해하던 차범근은 박지성의 요청에 흔쾌히 '런닝맨' 출연을 결심했다. 차범근은 "박지성 때문에 섭외 요청에 응했다. 오랜만에 보고 싶었고 고생 많았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었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또 박지성과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활약했던 설기현도 깜짝 출연해 반가운 얼굴을 보였다. 설기현 역시 “박지성 때문에 촬영에 응했다”고 말해 2002 월드컵 주역들의 동료애를 드러냈다.

이후 촬영장을 떠나기 전 차범근은 “박지성이 국민들에게 그동안 많은 행복감을 선사했다. 은퇴를 해서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그래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면 좋겠다”고 이야기해 훈훈함을 더했다.

차범근과 박지성, 설기현의 만남을 본 네티즌들은 “차범근 박지성 설기현 출연, 대박이다” “차범근 박지성 설기현 전설들이 만났구나” “차범근 박지성 설기현, 2002년이 다시 떠오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