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빠! 어디가?’
MBC ‘아빠! 어디가?’
MBC ‘아빠! 어디가?’

‘아빠! 어디가’ 여섯 아이들의 대중교통 대모험이 공개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아빠 없이 아이들끼리 짝을 이뤄 대중교통을 타고 서울역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이들은 평소 다른 성격만큼, 목적지까지 찾아가는 동안 제 각각의 모습을 보였다.

대중교통을 처음 타보는 민율이는 지하철에 탑승해서도 “혹시 떨어질 수도 있다”며 손잡이를 꽉 잡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들에게 제법 어려웠을 환승을 무사히 마친 세윤이와 민율이는 “우리가 해냈다”며 서로 껴안고 환호하기도 했다.

빈이와 찬형이를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는 성동일의 첫째 준이는 호기심 왕성한 동생들이 말을 듣지 않자, 카리스마 눈빛으로 아이들은 단번에 제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런 카리스마 준이와 함께 오느라 나름 억압(?)을 받았던 빈이와 찬형이는 준이가 떠나자 “자유다”라고 외치며 기쁜 마음으로 해방을 부르짖었다.

동생들보다 대중교통을 자주 타 본 후는, 제법 능숙하게 동생 리환이를 데리고 버스를 갈아타는 듬직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제는 길을 다 안다며, 비상금으로 간식을 사먹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과연 여섯 아이들은 정해진 시간을 넘기지 않고 아빠들을 만날 수 있을지 그 이야기는 오는 25일 오후 4시 20분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