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만남
최근 파격적인 티저포스터/티저예고편 공개로 큰 이슈를 모았던 ‘인간중독’이 이번에는 티저스틸을 대량 방출했다.

송승헌의 연기 변신과 신예 임지연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는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19금 멜로. ‘정사’ ‘스캔들: 조선남녀상열지사’ 각본과 ‘음란서생’ ‘방자전’을 연출한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높인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던 ‘인간중독’ 티저예고편에 삽입 된 장면으로 이뤄졌다.
군복
군복
베트남전의 영웅이자 엘리트 군인 김진평(송승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부하의 아내 종가흔(임지연)의 첫 만남을 예상케 하는 사진이 일단 눈길을 끈다. 선글라스를 쓴 송승헌의 임지연을 향한 묘한 눈빛이 이들의 험난한 앞날을 예상케 한다.

1969년이라는 시대적 배경을 짐작케 하는 송승헌의 군복과 임지연의 간호사복, 김대우 감독 특유의 연출력을 엿보게 하는 미장센에도 눈길이 간다.

연이은 파격적인 선재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인간중독’은 오는 5월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NEW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