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최진혁이 부른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의 가사가 마음을 울렸다.

14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극본 최윤정, 연출 김철규)에서 오창민(최진혁)이 오진희(송지효)를 향해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불러 감동을 전했다.

이날 '응급남녀'에서는 응급실 팀이 회식자리를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기서 응급실 동료들은 창민에게 분위기를 띄우라며 노래를 권유했고, 마지못해 무대로 나간 창민은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선곡했다.

이는 진희를 향한 창민의 마음이 담긴 것.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조금 멀리 돌아 왔지만 기다려왔다고. 널 기다리는게 나에겐 제일 쉬운 일이라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여전히 난 부족하지만 받아주겠냐고. 널 사랑하는게 내 삶의 전부라 어쩔 수 없다고 말야'라는 가사는 진희 뿐 아니라 시청자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했다.

특히 배우 최진혁은 과거 MBC 드라마 '구가의서' OST '잘 있나요'를 통해서도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런 최진혁이 이날 '응급남녀'에서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열창하며 그의 가창력 역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에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감동이었다"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노래도 잘하네요"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내가 송지효였다면"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또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