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7

장윤정 어머니 욕설 편지

가수 장윤정 측이 어머니의 욕설 편지에 법적대응을 한다.

장윤정의 어머니 육 씨는 지난 6일 장윤정의 안티블로그에 '천하의 패륜녀 장윤정 보거라'라는 제목의 편지를 통해 임신한 딸 장윤정을 비난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에서 육 씨는 "날 미친X으로 만들어 병원에 넣고 네가 얻어지는 게 과연 뭐가 있을까? 너도 꼭 새끼 낳아서 살아 보아라. 너랑 똑같은 딸 낳아 널 정신병원과 중국사람 시켜 죽이란 말을 꼭 듣길 바란다. 그땐 내 마음을 알게 될 것이다"라며 입에 못 담을 비난을 쏟아냈다.

이에 장윤정의 소속사인 인우프로덕션 측은 9일 "장윤정 어머니가 블로그에 게재한 글을 확인했다"며 "욕설 편지글이 게재된 블로그 운영자에 대해 우선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편지글은 어머니 육 씨가 쓴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주 중으로 편지글을 게재한 블로그 운영자를 먼저 고소할 것"이라면서 "하지만 어머니 육 씨에 대해서는 아직 법적 대응을 할지 입장을 정리하지 못했다. 민감한 부분인 만큼 신중하게 대처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어머니 육 씨 편지글을 읽고 당황스러운 상태이다. 장윤정이 현재 임신 초기 단계라 안정이 필요한 시기다. 그럼에도 어머니가 계속 힘들게 하고 있다. 이대로 두고 볼 수 없는 이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장윤정은 7일 열린 '남진-장윤정 콘서트'에서 "임신 3개월째"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DB 바로가기 - 장윤정 '가정사' 진흙탕 싸움…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