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화신' 제공
/SBS '화신' 제공
장윤정 엄마 편지 '섬뜩' 무슨 내용이길래…


가수 장윤정이 임신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모친 욕설 편지를 온라인에 게재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7일 장윤정 안티블로그 '콩한자루'에는 장윤정 어머니 육모씨가 '천하의 패륜녀 장윤정 보거라'라는 제목으로 편지 한 통을 남겼다.

육씨는 "날 미친*으로 만들어 병원에 넣고 네가 얻어지는게 뭐가 있을까? 너도 새끼를 나서 살아보아라. 더도말고 덜고 말고 너랑 똑같은 딸 낳아 널 정신병원을 보내고 중국 사람을 시켜 죽이란 말을 꼭 듣길 바란다. 그땐 내 마음을 알게 될 것"이라는 내용을 남겼다.

이어 "디너쇼에도 가고 네가 녹화하는 '도전천국'에도 가고 하마. 세상이 널 등 돌릴때까지 나 또한 이제 안참는다. 사악한 너희 무리들이 무릎을 꿇을 때까지 같이하고 함께하자"는 협박성 글을 담았다.

한편 육씨는 장윤정이 자신의 수입을 탕진하고, 빚을 진 것을 문제 삼자 딸과 대립하며 노골적인 비방으로 논란이 되고있는 상황.

이에 네티즌들은 "장윤정 씨, 힘내시고 태교 열심히 하세요", "장윤정 어머니 말씀이 좀 지나치신 듯", "장윤정 가족 이야기 들으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 "장윤정 어머니, 대화로 해결하시길", "임신한 딸에게 막말을 하는 엄마도 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