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온라인 커뮤니티 / 안젤라 베이비
사진설명=온라인 커뮤니티 / 안젤라 베이비
안젤라베이비 MAMA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해외스타 안젤라 베이비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지드래곤은 22일(이하 한국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열린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아티스트 웰컴 미팅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안젤라 베이비는 친한 친구 사이"라고 답했다.

이어 "지난해 MAMA에서 처음 만났고, 뒷풀이에서도 만난 건 사실"이라며 "그 후 그 친구(안젤라 베이비)가 베이징에서 열린 내 단독 콘서트를 보러오기도 했지만, 뒷풀이 자리에서 만나거나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지드래곤의 안젤라 베이비와의 열애설 해명이 전해지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젤라 베이비의 과거 사진이 게재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과거 사진 속 안젤라 베이비는 현재 모습과 조금 다른 외모로 시선을 당겼다. 치아교정 뒤 예뻐진 모습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젤라베이비 교정만 한 거 맞아?", "안젤라베이비 완전 다른 사람인데", "안젤라베이비 오늘 하루종일 검색어 1위"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화제가 되고 있는 2013 MAMA 생중계는 22일 오후 8시부터 Mnet, KM, tvN, OnStyle, O’live, StoryOn, XTM 등의 채널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