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omments] 기성용♡한혜진, 7월 결혼
" />SBS <힐링캠프>

배우 한혜진이 축구선수 기성용 선수와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 1월부터 만남을 이어온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결혼 시기는 한혜진의 영화촬영 및 힐링캠프 스케줄과 기성용이 국내 체류가 가능한 일정을 고려해 결정했다. 한혜진 소속사는 “결혼은 아주 최근에 결정된 사항이다. 아직 결혼식을 하는 달만 정해졌을 뿐 상견례와 결혼 장소 등 구체적인 것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결혼 후 한혜진은 영화촬영에 집중하며 기성용은 영국으로 돌아가 시즌에 임한다.
10. 인연은 정말 서로를 알아보나 봅니다. 짧다고 할 수 있는 연애기간임에도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나 보군요. 제 인연은 어디 있을까요?

9일 열린 제49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배우 류승룡과 개그맨 유재석이 각각 영화부문과 TV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영화 <내 연애의 모든 것>, <광해, 왕이 된 남자>, <7번방의 선물>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류승룡은 “변화를 꿈꾸지만 변하지 않는 배우가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유재석은 “예능하는 사람들의 목표와 고민은 하나다. 어떻게 하면 웃음을 드릴까 준비한다. 배꼽 빠지게 웃겨 드리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10. 이제 영화 <류승룡, 대상 탄 남자>, <내 대상의 모든 것>을 기대합니다. 유재석씨 항상 시청자들의 웃음에 ‘무한도전’해주세요! 우리가 배꼽 빠지게 웃겠습니다.

가수 싸이가 10일(한국시간) 미국 하버드 대학에서 ‘국제가수가 되기까지’란 주제로 특별강연회를 열었다. 하버드 측은 싸이를 “K팝을 전세계에 알린 장본인이자 한국의 새로운 브랜드로 대통령 오바마도 말춤 추게 만든 ‘강남스타일’의 주인공”이라고 소개했으며, 싸이의 강연을 대학 내 온라인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생중계했다. 애초 싸이의 강연은 200명이 수용 가능한 강당에서 진행하려고 했으나 강연 응모에 1,400여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싸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10. 싸이가 국제가수가 되어 ‘싸나이’를 외칠 수 있었던 것은 무려 5년 동안 군복무를 하며 <진짜 사나이>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손석희 교수가 13년 간 진행했던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에서 하차하고 JTBC 보도총괄 사장직으로 자리를 옮긴다. 손석희는 10일 자신의 마지막 방송에서 “지난 13년은 나에게 최고의 시간이었다. <시선집중>도 새로운 출발을 해야 할 때다”며 하차 소감을 이야기했다. JTBC 이적에 대해서도 “고민해왔던 것을 풀어낼 수 있는 여지를 남겨주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손석희는 앞서 9일, 현재 교수로 재직 중인 성신여대에도 사직서를 제출했다.
10. 매일 오전 6시를 집중하던 사람들의 시선은 이제 JTBC로 옮겨갑니다. JTBC에서도 할 말은 할 줄 아는 손석희 앵커를 기대합니다.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박시후가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검찰 측은 “9일 오후 피의자들과 피해자, 양측이 상호 고소를 취하했다”며 모든 수사 종결을 발표했다. 피해 여성 A씨가 고소 취소장을 제출함에 따라 친고죄인 강간죄의 공소권이 사라졌기 때문에 불기소 처분이 내려졌다. 박시후는 지난 2월 14일 밤 A양과 술을 마신 후 자택에서 A양을 성폭행한 혐의로 고소당했었다. 박시후와 함께 피소된 후배 김모씨도 불기소 처분됐다.
10. 버나드 쇼가 말했습니다. “우물쭈물하다 내 이럴 줄 알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