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OMMENTS]박명수, 오는 12일 자작곡 '유 아 마이 걸' 발표
뮤직비디오 스틸 클라라, 박명수" />< You’re my girl > 뮤직비디오 스틸 클라라, 박명수

개그맨 박명수, 오는 12일 신곡 ‘유 아 마이 걸(You’re my girl)’과 뮤직비디오 공개. 박명수가 직접 작사?작곡한 ‘유 아 마이 걸’은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앨범재킷은 MBC <무한도전>으로 호흡을 맞춰온 사진작가 오중석이 촬영했고, 클라라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비스트 등과 함께 작업했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박명수는 지난 1월, <무한도전>을 통해 ‘강북 멋쟁이’를 비롯한 자작곡들을 선보인 바 있다.
10: 일렉트로닉 하우스에 대한 명수옹의 사랑은 끝이 없어라.

가수 이승철, 이달 중순 정규 11집 앨범 발매 예정. 정규 앨범 발매는 2009년 발표했던 ‘Mutopia’ 이후 4년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2001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믹싱상을 수상한 스티브 핫지와 락밴드 니켈백의 드러머 다니엘 어데어 등이 참여했다. 이승철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4일 신곡 ‘사랑하고 싶은날’을 선공개한다.
10: “어서와, 11집은 처음이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 첫날 일일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5일 하루 동안 49만 8,282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는 개봉 첫날 42만명을 동원했던 <아이언맨3>의 기록을 넘어서는 수치다. 개봉 전부터 실시간 예매율이 83%까지 치솟았던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꽃미남 남파간첩 3인방의 이야기를 다룬다.
10: 입소문 같은 거 필요없습네다. 김수현 동무만 있으면 됩네다.

개그맨 샘 해밍턴, 결혼 계획 발표. 5일 KBS2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샘 해밍턴은 결혼에 대해 “10월에 올렸으면 한다. 한국과 호주 양국에서 하고 싶다. 현재로서 계속 준비 중에 있다”는 계획을 밝혔다. 샘 해밍턴은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 <황금어장>‘무릎팍도사’를 통해 한국인 여성과 혼인신고를 마쳤음을 공개했다.
10: 주례 대대장, 사회 분대장, 갈비탕 대신 군대리아와 바나나 라떼?

KBS 정세진 아나운서, 오는 21일 서울 압구정 성당에서 11세 연하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 KBS 아나운서실 관계자에 따르면, 정 아나운서와 예비 신랑은 같은 대학교(연세대) 선후배 사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동료 아나운서들 중에도 일부는 교제 사실을 알고 있었다.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정세진 아나운서는 현재 KBS 라디오 프로그램 <노래의 날개 위에> DJ를 맡고 있다.
10: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에게 따라붙는 ‘도둑놈’과 ‘능력자’라는 수식어. 차이는 뭘까요?

글. 기명균 kikik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