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0

'제국의 아이들' 멤버 케빈이 자신의 이상형을 고백했다.

지난 19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 케빈, 박형식, 김동준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DJ 김신영이 "연기돌로 활동을 하려면 키스신이 필수다. 키스신을 함께 하고 싶은 연예인이 누구냐"고 묻자 김동준은 "소녀시대 써니와 뮤지컬에서 뽀뽀신을 소화한 적이 있다. 그 일로 소녀시대 팬들에게 원성을 샀다"고 대답했다.

또한 박형식은 "키스하고 싶은 연예인이 없다"며 대답을 회피하다가 "군대에서 '에이핑크' 덕분에 힘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케빈은 자신의 이상형을 "초록색 비키니를 입은 클라라"라며 아주 디테일하게 표현해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제국의 아이들 이상형 고백에 네티즌들은 "이상형이 정말 제각각이네", "클라라가 요즘 대세긴 해", "클라라, 낸시랭 만큼 화제를 몰고 다니지", "김동준은 이미 뽀뽀신 찍었네", "맹승지도 떠오르는 스타 아닌가", "아기병사 박형식도 걸그룹 좋아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구·화보 등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클라라는 지난 18일 방송된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내 이상형은 눈이 처진 분. 오늘부터 류수영이 내 이상형"이라며 넘치는 애교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