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혼인신고 전까지…부쩍 예뻐보인 이유가
배우 한혜진이 오는 7월 1일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날짜를 확정하고 6월 25일 오늘 혼인신고를 한 소식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최근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속 한혜진의 물오른 패션 스타일 열풍이 한창이다. 이에 국민적 ‘힐링 아이콘’이자 싱그러운 7월의 예비신부 한혜진만의 싱그러운 스타일을 주목해본다.

▶단정한 묶음머리로 동안미모 과시! ‘요조숙녀 스타일’

최근 한혜진은 산뜻한 룩을 선보이며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미키마우스 티셔츠에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스커트의 매치는 그간 동안미모를 자랑한 그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또 요조숙녀 패션의 완성본을 보여주듯 단정한 묶음머리로 깨끗하고 맑은 느낌을 더했으며,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레이어드 플레이’에 주목해 깔끔한 가죽팔찌와 메탈 브레이슬릿을 함께 착용해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했다.

▶새색시만의 여성스러운 분위기 UP! ‘우아한 스타일’

‘고전미인’의 정석이라 평가받는 배우답게 그는 얼마 전 성숙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레이스 블라우스에 내추럴 스킨톤의 플레어 스커트를 입고 우아한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어깨 기장의 머리를 늘어뜨린 채 심플한 목걸이로 단아한 럭셔리 스타일을 보여줬으며 특히 지난 주에 이어 가시성이 뛰어나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죽팔찌를 매치해 한혜진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상큼함 UP! ‘핫핑크로 통일’

하지만 지난 24일 방송한 ‘힐링캠프-한혜진편’에서 핫핑크 원피스 자태를 과시하며 화려한 변신에 나섰다. 펀칭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스톤셋팅이 빼곡한 귀걸이를 매치해 화사함을 한껏 연출하고 통일된 컬러의 네일 아트로 세심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무채색의 의상에서 힐링이 되는 핫핑크 컬러의 스타일링은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잇 컬러’로 자주 활용되고 있으며, 그의 상큼 발랄함에 포인트 액세서리의 연출은 러블리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한혜진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공식협찬한 아가타 파리는 “한혜진의 패션 스타일링은 ‘스타일 따라잡기’로 이어지며 그의 변화무쌍한 패션 스타일은 늘 큰 기대를 갖게 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