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루나, 초근접 셀카 공개… ‘무결점 피부+물오른 미모’ 눈길
[뷰티팀]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초근접 셀카를 공개했다.

루나는 2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은 ‘엠카운트다운’ 있는 날이에요~ 사랑하는 우리 에프엑스 멤버들과 항상 옆에서 든든하게 지켜주시고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 함께 해 주시는 우리 매니저 오빠들과 스태프분들 모두 에프엑스 무대 즐기실 준비 되셨죠? 사랑하는 여러분 함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루나는 속이 비치는 흰색 블라우스를 입고 긴 머리를 한쪽 어깨로 늘어뜨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루나는 가까운 거리에서 찍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완벽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루나 외모 물올랐네”, “엠카 본방 사수”, “점점 더 예뻐지는 듯”, “소녀 같기만 하더니 이제 숙녀 다 됐네”, “요즘 에프엑스 너무 예뻐졌다”, “새 앨범 흥해라”, “러블리”, “피부 정말 완벽, 부럽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최근 루나뿐 아니라 아이유, 박규리, 옥주현, 손담비, 채연, 김태희 등 초근접 셀카 사진 공개를 통해 깨끗한 피부를 뽐내는 여성 연예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여자 연예인들의 이러한 셀카 사진 공개는 스스로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공개하기 위함이다. 또한 당당히 공개할 수 있을 만큼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하지만 깨끗한 피부는 비단 연예인뿐 아니라 대부분의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로망이다.

더구나 최근에는 동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동안피부를 위해 피부 관리를 하는 여성들도 많다. 이들은 자외선차단제는 기본이며 양산을 이용해 직사광을 피하려는 노력도 마다하지 않는다. 또한 천연팩이나 마스크를 이용한 영양공급과 관리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그러나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엔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모공이 쉽게 열린다. 또한 땀이 많이 나고 피지의 분비도 왕성하다. 때문에 이러한 상태에서 외부의 먼지나 노폐물이 땀과 피지와 함께 섞여 모공에 들러붙으면 염증이나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따라서 여름철 맑고 깨끗한 동안피부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깨끗한 클렌징'이다. 고온다습한 기온 탓에 땀과 피지, 오염물질, 화장품 등이 한데 엉켜 붙어 얼굴이 쉽게 더러워지기 쉬운 여름엔 클렌징만 잘 해도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

하지만 완벽한 클렌징을 한다고 자극이 강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 강한 햇볕과 자외선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 격한 클렌징은 오히려 피부 보호막을 파괴시켜 피부 노화와 여드름 같은 피부트러블을 촉진시킬 수도 있는 까닭이다.

이에 리더스피부과에서 론칭한 코스메슈티컬 리더스코스메틱은 4-Free(파라벤, 페트롤라튬, 인공색소, 벤조페논) 처방으로 자극이 적고 워셔블 타입이라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크림 선보여 이러한 이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f(x) 루나, 초근접 셀카 공개… ‘무결점 피부+물오른 미모’ 눈길
‘리더스 인솔루션 페이스 리프팅 클렌징크림’은 클렌징을 하면서 탱탱한 탄력까지 케어해주는 스마트한 클렌징크림이다.

우수한 클렌징 효과로 모공 속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이 딥클렌징 해주는 동시에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콜라겐, 쉐어버터와 엘라스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젊음을 지켜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부드러운 질감의 저자극 크림 타입 클렌저로 메이크업 및 피부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주며 병풀추출물과 알란토인 성분의 함유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탁월하다.

포인트 메이크업을 먼저 제거한 후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도포해 피부노폐물 및 메이크업이 완전히 녹아나올 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한 다음 티슈로 가볍게 닦아내거나 물로 깨끗이 헹궈 낸다. 단, 너무 오랫동안 문지르지 말고 클렌징 시간은 2~3분 정도로 끝내야 한다.

또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고 마지막엔 찬물로 헹궈줄 것.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엔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기 쉬우므로 세안 후에는 보습제를 바르고 평소에 물을 자주 마셔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 주어야 하는 것도 잊지 말자. (사진출처: 루나 미투데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무더위 날릴 원피스 패션 분석
▶ 이니스프리, VVIP 고객에게 키트(KIT)선물 쏜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황정음 무보정 사진 화제 "이 사진은 100% 리얼!"
▶ “봄 재킷이 아까워” 급 더워진 요즘, 필요한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