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안이 이제껏 사귄 총 6명의 연예인 여자친구들과의 만남과 이별의 풀스토리를 모두 공개했다.

최근 신곡 'TOPSTAR'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 토니가 MBC 드라마넷 토크쇼 '미인도'에 출연해 그동안 사귄 사람은 모두 연예인이고, 총 6명이라고 고백해 4명의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

뿐만 아니라 평소 솔직한 성격으로 알려진 토니는 6명의 연예인 여자친구들과의 첫 만남과 헤어짐까지의 연애 풀스토리까지 모두 고백했는데...

HOT로 절정의 인기를 달리고 있던 그 때 첫 번째 여자친구를 운명적으로 만나게 된 토니.

그녀는 당시 갓 데뷔한 한 살 연상의 신인 여자 배우였다.

당시 같은 HOT멤버였던 문희준과 강타와 함께 TV를 시청하던 중 다같이 눈여겨 보게 된 여자 배우, 두 달 후 우연히 사석에서 만나게 된 그녀는 토니에게 먼저 호감을 보였고, 그렇게 토니와 미모의 여자 배우는 교제를 시작하게 됐고, 강타와 문희준의 질투를 한 몸에 받을 수 밖에 없었다.

이 뿐만 아니라 지금도 첫 사랑으로 간직하고 있는 세 번째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 군대 가기 전 마지막으로 만난 6번째 여자친구와의 권태기 극복법 뿐만 아니라 특히 토니를 두고 바람을 피웠던 여자친구와의 충격적인 에피소드들까지 모조리 공개했다.

MC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모두 대답하는 토니의 모습에 오히려 MC들이 노출 수위(?)를 조절하느라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다.

토니의 솔직하고 생생한 러브스토리는 금요일 밤 공개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