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의 팬들이 준비한 ‘니가 가수다’ 케익이 화제다.

지난 27일 가수 백지영이 생일을 맞아 백지영은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 그녀와 오랫동안 함께한 팬클럽 ‘ROUGE’의 팬들을 초대해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 날 백지영은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해 준 팬들을 위해 먼저 자리를 마련해 팬들을 초대했으며 파티에 앞서 미리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직접 음식 메뉴를 고르는 등 꼼꼼하게 파티를 직접 준비했다.

이에 팬들은 직접 그린 백지영의 초상화와 영양제 등의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과 백지영이 출연했던 MBC 우리들의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백지영이 ‘무시로’를 부를 때 모습 그대로를 미니어쳐로 만들고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 제목을 카피한 ‘니가 가수다’라는 재미 있는 제목을 붙인 케익을 선물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이 날 파티를 마친 뒤 본인의 트위터에 케익 사진을 올리며 “오늘 나의 팬들이 준 꽃과 케익~~ 근데 니가 가수다?? 떽 !!! ㅎㅎㅎ 이쁘다^^ ”라는 위트 있는 글을 남겼다.

백지영은 “올해 가수 생활 12년차다. 오랜만에 이런 자리 마련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데뷔 이후 이제 나와 함께 나이 들어가는 분들이 여기 계신데 이렇게 쭉 친구처럼 지냈으면 좋겠고 항상 하나라는 마음으로 오래오래 이렇게 지냈으면 좋겠다. 너무 감동적이고 감사한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백지영은 최근 MBC '나는 가수다' 에서 나훈아의 ‘무시로’ 와 김범수의 ‘약속’을 백지영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완벽하게 열창해 내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링거투혼까지 불사하며 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공연을 선 보여 500명의 관중은 물론 시청자와 네티즌들에게도 극찬을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