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와 예능, 시트콤 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으로 자신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배우 김나영(소속사 ㈜KOEN)이 HOT!하고 러블리한 모습을 가득 담은 스타화보를 깜짝 공개한다.

모바일 콘텐츠 전문기업 ㈜폴리큐브(대표이사 손석민 www.polycube.co.kr)에서 제작한 김나영의 스타화보는 ‘김나영의 러브쇼’라는 컨셉으로 국내 최고의 스타화보 스텝들과 마카오에서 극비리에 촬영을 마쳤다.
김나영 섹시화보 통해 180도 변신 성공
평소 대중들에게 왈가닥 이미지의 코믹한 모습으로 다가갔던 김나영은 이번 스타화보 촬영에서는 180도 변신하여 섹시하고 아름다운 모습들을 선보였다.

김나영의 스타화보는 환상의 도시 마카오를 배경으로 아찔한 비키니 차림의 환상 몸매는 물론 파격적이고 은밀한 모습까지 카메라에 담았다. 여기에 럭셔리한 드레스와 시크한 매력의 클레비지룩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지금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김나영의 깜짝 변신을 볼 수 있어 2011년 가장 매력적인 스타화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나영은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 MBC 예능프로그램 '놀러와' 및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미친 존재감으로 맹활약하고 있고, ETN ‘트랜드 매거진’에서 톡톡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랑스런 여자 김나영의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