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에서 주인공 차대웅 역을 맡은 이승기의 메인 테마곡이 4일 새벽 0시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됐다.

이승기가 부른 '정신이 나갔었나봐'는 현재 음악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작곡자 ‘용감한 형제’의 만남이 더해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용감한 형제’는 이승기가 '여친구'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과 드라마의 독특한 컨셉트를 듣고 바로 '정신이 나갔었나봐'를 작사, 작곡해 이승기에게 선물했다.

'정신이 나갔었나봐'는 직설적인 가사와 미디엄 템포의 일렉트로닉한 리듬으로 구성된 곡으로, 피치못할 사정으로 500년 동안 봉인됐다 풀려난 구미호(신민아 분)와 동고동락을 하게된 액션 배우 지망생 차대웅(이승기 분)의 캐릭터와 딱 맞아떨어진다.

이날 이승기와 신민아 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번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예고편 이후 처음으로 드라마 속 모습을 담은 것으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홉 꼬리의 ‘구미호’를 사랑스러운 ‘여우’로 재탄생 시킨 드라마로 이승기(차대풍 역)와 신민아(구미호 역)의 간(!) 떨리는 핑크빛 동고동락(同居同樂)을 그린 '여친구'는 오는 11일 첫 방송 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