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장면만으로 이미 화제를 낳았던 드라마 '나쁜남자'의 김남길과 오연수의 격정적인 엘리베이터 키스장면이 공개, 이목을 끌고 있다.

SBS 수목극 '나쁜남자'에서는 태라(오연수)가 엘리베이터에서 건욱(김남길)과 단둘이 남게 되자 도발적인 상상을 하는 장면으로 얼음성 같던 태라가 건욱에게 녹아 내리고 있음을 단적으로 보여줬다.

그러나 시청자들을 강렬하게 사로잡은 장면은 격정적인 키스신이 아닌 그 이후에 벌어졌던 손가락 키스 장면이었다.

스스로의 도발적인 상상에 오히려 당황한 태라가 자신의 떨어뜨린 스카프를 주으려 하자 마치 태라의 마음을 읽고 있다는 듯 건욱이 태라의 손 위로 자신의 손을 겹치게 된다. 그 순간 엘리베이터에 몰려드는 사람들 틈에서 건욱의 손을 뿌리치는 태라의 손은 어느새 건욱과 깍지를 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버리게 되는 것.

이 장면이 방송되자 거의 모든 커뮤니티 사이트의 게시판은 건태커플의 설레이는 손가락 키스 영상을 올리며 큰 관심을 내비쳤다.

한편, 건욱의 치밀한 복수가 시작될 것임을 알리며 제 2막을 시작한 '나쁜남자'는 앞으로 건욱과 재인 그리고 태성의 삼각멜로와 함께 건욱에게 서서히 빠져드는 태라의 몸부림과 함께 그들의 피할 수 없는 격정적인 사랑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