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T-MAX) 정규 1집 티저 영상에서 '미스터리 연인'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오지호와 윤소이가 아름다운 키스신을 선보였다.

오지호와 윤소이는 28일 곰TV를 통해 독점 공개된 티맥스 정규 1집 '해줄 수 있는 말' 뮤직비디오에서 호소력 짙은 티맥스의 노래를 배경으로 여배우와 평범한 남자의 운명적인 사랑을 연기했다.

한국판 '노팅힐'을 표방한 이 뮤직비디오에서 오지호와 윤소이는 각각 한국에 15년 만에 돌아온 여행 저널리스트와 톱 여자배우 역을 맡아 환상적인 연인 호흡을 펼쳤다.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여행을 즐기는 여행가 앞에 느닷없이 수많은 대중들의 박수갈채 속에서 도망쳐 나온 여배우가 등장하고, 두 사람은 캠핑카를 탄 채 갑작스런 여행을 떠난다. 서로에게 점점 빠져들지만, 여배우는 대중들에게 돌아가야 하는 상황. 두 사람은 아름다운 키스를 나누며 기약 없는 이별을 한다. 그리고 얼마 후 TV 속에 나오는 여배우의 모습을 보며 웃음 짓는 남자 앞에 그 여배우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서로를 보며 미소를 짓는다.

티맥스가 이번에 선보인 '해줄 수 있는 말'은 2PM의 '니가 밉다' '기다리다 지친다'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슈퍼 창따이가 작사와 작곡 편곡까지 모두 맡아 만들어낸 작품. 헤어짐을 다짐한 남자의 모습을 마치 캡처한 듯 직설적인 가사로 풀어나간 점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R&B 성향이 묻어 있는 곡으로 티맥스의 민철과 새멤버 주찬양의 보이스톤이 유감없이 발휘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해줄 수 있는 말'의 뮤직비디오는 2AM의 '죽어도 못보내', 서태지의 '모아이(MOAI)', 에픽하이 '원(ONE)', 비스트의 '쇼크', 거미 '남자라서', 휘성의 '인소미아', 포미닛의 '핫이슈' 등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해왔던 홍원기 감독이 맡아 오지호와 윤소이가 펼치는 그림 같은 사랑을 담아냈다.

소속사 플래닛 905측은 "오지호는 티맥스의 '해줄 수 있는 말' 노래를 듣고서는 한 번에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노래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며 "특히 오지호와 윤소이는 첫 연인 호흡을 맞추는 상황에서도 노래에 대한 감성을 연기로 고스란히 전달해 완벽한 영상이 만들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 뮤직비디오 완판 공개와 함께 선 공개된 '해줄 수 있는 말'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기존 멤버인 신민철, 김준과 더불어 신예 주찬양과 박한비가 합류해 실력파 4인조 꽃미남 그룹으로 재탄생한 티맥스는 6월 초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티맥스의 새로운 멤버인 주찬양은 서인국과 아름다운 라이벌전을 펼쳤던 슈퍼스타K 출신으로 15kg을 감량하고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또 장근석과 김현중의 외모를 닮은 실력파 박한비는 티맥스 데뷔 준비 중 드라마 '버디버디' 유이 동생으로 파격 발탁됐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