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스타 이해인이 몽환적인 느낌의 첫번째 스타화보 'Her Revolution'을 선보인다.

tvN의 간판 프로그램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의 인기코너 'her'에서 주인공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이해인은 스타화보를 통해 그 동안 TV에서 보던 모습과는 다른, 청순하고 순수하면서도 섹시미 물씬 풍기는 그녀만의 매력을 선사한다.

고등학생 당시 인터넷 얼짱 카페에서 '2기 얼짱 '으로 선정돼 주목받기 시작한 이해인은 한국의 '히로스에 료코'라고 불리며 네티즌과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해인 스타화보 'Her Revolution'은 가녀린 팔다리에 글래머러스함까지 갖춘 이해인의 몸매를 부각하는데 중점을 두고 촬영됐다. 특히 얼짱 스타로 널리 얼굴을 알린 이해인은 ‘얼굴 못지 않은’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의상과 포즈에 각별한 신경을 썼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히로스에 료코를 닮은 이해인은 순수함과 섹시함 등 스타화보 신인으로서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모든 매력을 갖추고 있다"며 "한국의 꽃사슴녀 이해인 덕분에 스타화보의 혁명은 끝없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인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통 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 공개된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사진 스타화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