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이 지난 3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최근에 자신의 어깨에 시술한 헤나문신 사진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건 내 어깨에있는 헤나~! 이쁘죠?! 몇일정도간데요~ 난 깔끔하게 자주 씻어서 더 빨리 지워질수도있어용 호호호ㅋ아~ 얼굴 메이컵두 이렇게 땀나거나 오래 놔둬두 안지워졌음 좋겟어용~ 편하게!ㅋ글구 랙잭이들 앞에서 항상 이뻐보일수있게..^^;;호호호! ”라고 이같은 글을 남겼다.

이어 이달 1일에는 박봄의 손에 시술한 헤나문신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며 “와쌉!?^^ 사진 한장 더 고고고~! 이건 봄이손! 우리 넷 다 헤나를 했거든요ㅋ 봄이는 이쁜손가락에 반지처럼 했고 밍끼는 복근에, 씨에루는 목덜미에ㅋ각자 원하는곳에했죠! 섹쉬하더라고요!ㅋ유후~! 좀 더 매력적이게~ 우리 쫌 센스있는듯!^^;;;캬캬캬!카몬~!”라고 추가로 글을 남기며 한껏 즐거운 마음을 표현했다.

산다라박의 미투데이를 찾은 팬들은 “저도해줘염~”, “우와..ㅋ 완전 이뻐염..ㅋㅋ”, “언니 완전 예뻐용~~!!저도 해주시면 안되나요?>>>ㅋㅋ 반지도 완전 예쁘당~~!!♡ ” 등 수백개의 글을 남기며 더불어 다른 멤버들의 헤나문신 시술 사진을 올려달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ne1이 시술받은 것은 정확히 헤나문신이 아니라 컬러링타투이다. 헤나아트(헤나문신)은 검정색이 나오지 않기에 컬러링타투를 이용하여 시술한 것으로 이 역시 몇 일간 일시적으로 유지되는 문신의 일종이다. 시술은 타나리, 최영애, 장지나, 허혜선 헤나아티스트가 진행했으며, 특히 헤나아티스트 타나리는 현재 한국헤나협회 회장 및 팍시코리아 헤나아트 대표를 맡고있다.

한편 2NE1은 현재 신곡 ‘날 따라 해 봐요’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