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오지헌이 정종철과 처음엔 원수지간이었다는 비화를 터트려 주위를 놀라게 했다.

정종철은 지난 23일 SBS 러브 FM '안선영의 라디오가 좋다-황홀한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정종철은 제작진이 사전에 준비한 오지헌의 음성편지를 듣고 처음엔 정종철과 자신의 사이가 나빴다는 비화를 폭로했다.

오지헌은 음성편지로 "처음 개그맨이 돼서 방송국에 갔는데 정종철이 날 보더니 너무 싫어했다"며 "그렇게 1년을 서먹한 사이로 지내다 서로 상부상조하라는 박준형의 권유로 그때부터 나에게 잘해주기 시작했다"는 비화를 터트렸다. 이에 정종철은 "처음 봤을 때 나와 너무 똑같은 캐릭터라 별로 정이 안 갔다"며 화답해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

또한 정종철은 아내의 음성편지를 듣고 눈물을 터트렸다. 아내는 음성편지로 "첫째 가졌을 때 내가 너무 입덧이 심하니까 베란다 나가서 밥 먹고, 집에 돌아오면 피곤한데도 설거지며 청소도 해주고 너무 고마웠어"라며 "다음 생에는 내가 남자로, 오빠가 여자로 태어나 지켜줄게"라는 말로 남편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특히 정종철은 끝내 눈물을 흘리며 "잘 못 챙겨줘서 미안하고 가족을 위해 멋진 아빠 남편이 되도록 노력할게, 규림아, 사랑한다"며 부부애를 과시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