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아이리스'의 패러디 뮤직비디오 동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패러디 동영상은 한 네티즌에 의해 제작됐으며 아이리스의 영상에 케이윌의 신곡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이하 그그그)를 배경음악으로 완성도 있는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화제의 영상 속에는 드라마의 주인공 김태희와 이병현의 진한 눈물연기가 포함돼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의 애절한 가사와 어우러진다.

특히 차 폭파 후 김현준(이병헌)의 심경이 ‘그.그.그’의 노랫말과 잘 맞아 마치 원래부터 아이리스 뮤직비디오를 보는 것처럼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제작된 영상들은 현재 인터넷 각 포털 사이트와 블로그 동영상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네티즌 사이에서 주인공 대신 스토리를 중심으로 내세운 패러디 버전이 만들어지며 실제 뮤직비디오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 5일에 발매된 케이윌의 2집 타이틀곡 ‘그그그’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이천희’와 스타킹에 출연한 얼짱 ‘양은진’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으며 그그그는 발매 직후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온라인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