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세홍이 최근 화제가 된 시스루룩에 관한 웃지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전세홍은 지난 달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스타골든벨'에 출연해 “얼마전 폐막한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포토타임에서 시끄러운 주위의 소리 때문에 제대로 알아 듣지 못해 생긴 일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기자 한 분이 '실수로 드레스를 입으셨어요?’라고 묻는 질문에 화를 내며 ‘전 고민하고 드레스를 선택 한거지 실수로 입은건 아니예요'라고 반문한 순간 그곳의 분위기는 정적에 가깝다가 순식간에 웃음바다가 됐다"고 말했다.

이유인 즉 기자가 던진 질문이 ‘왜 시스루룩 드레스를 입으셨나요?’라는 질문이었던 것.

주위의 시끄러운 소음 때문에 ‘실수로 그 드레스를 입으셨어요?’ 라고 들어 자신도 모르게 흥분했던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세홍은 이날 같은 소속사 이자 tvN '롤러코스터‘에 함께 출연중인 백종민과 화려한 입담을 과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백종민, 유세윤, 장동무, 유상무, 비스트(윤두준), 이수영, 김숙, 한영, 비스트(양요섭), 김보민, 최동석, 카라(박규리), 포미닛(현아, 지현, 소현), 이병훈, 창민(2AM), 정주리, 김태현 등이 출연했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