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DJ 투컷이 타블로에 이어 결혼 소식을 전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투컷(본명 김정식)은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인 '맵더소울닷컴'을 통해 1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특히 결혼 소식과 더불어 이틀 후인 15일 군입대 소식까지 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투컷은 "저 디제이 투컷 정식이 입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10월 15일 현역 입대합니다"라고 군입대 소식을 덧붙였다.

이어 "열심히 만든 앨범을 들고 으쌰으쌰 활동하며 즐거운 추억 더 많이 만들고 싶지만 시간이 허락하지 않네요"라고 아쉬움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한 투컷은 "십년이 걸려 맺어진 저와 저의 첫사랑의 인연, 서로에게 부탁해온 'Stand by me'라는 문장이 드디어 현실이 됩니다"라면서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특히 "이기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너무 사랑하는 그녀와 평생을 약속하고 떠나기로 했습니다. 저 김정식, 결혼합니다!. 저희 둘, 많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니 모두 축복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우리의 2세 계획은 제대한 후에^^)"라면서 행복한 예비 신랑으로서의 면모를 엿보였다.

한편, 이에 앞서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연인 강혜정과의 깜짝 결혼 발표와 임신 소식을 전해 세간의 이목을 끈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