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서 자는 나무'(감독 송인선, 제작 (주)미카필름)가 배우 주아민과 아역스타 주혜린을 합류, 캐스팅을 마무리했다.

'서서 자는 나무'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를 예정인 주아민은 뛰어난 미모에 남부러울 게 없이 자랐지만 도통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전 남자친구 석우 때문에 항상 속을 끓이는 인물 '혜란' 역을 맡았다.

마음을 보여주지 않는 석우에게 상처받아 결국 이별했지만, 끝내 마음 속에서 석우를 지우지 못해 석우의 곁을 맴도는 슬픈 사랑의 주인공이다.

한편 젊은 부부 구상과 순영의 하나뿐인 딸 ‘슬기’는 KBS 주말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브루터스의 딸 마리로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는 아역배우 주혜린이 캐스팅 됐다.

이국적인 분위기에 인형 같은 외모, 넘치는 끼로 시청자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주혜린. 극중 천진난만한 엄마 돌보랴, 정신 없이 바쁜 소방관 아빠 챙기랴 분주한 어린 슬기의 모습을 깜찍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아내를 사랑하는 남편의 애틋하고 절절한 사랑과 불 앞에서 자신의 안위 따윈 잊은 채 살아가는 소방관들의 희생이 돋보이는 영화 '서서 자는 나무'는 송창의, 서지혜, 여현수 등이 출연하며 이달 말께 강원도 삼척에서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