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2PM 택연 대신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남성 2인조 힙합그룹인 마이티 마우스의 멤버 상추가 3일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 무대에 2PM의 택연을 대신해 호위무사 역할을 맡기로 한 것.

‘내 귀에 캔디’는 2PM의 멤버 택연이 피쳐링은 물론 뮤직비디오와 방송무대까지 백지영과 모든 행보를 같이 하기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그러나 3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함께 서기로 했던 2PM의 택연이 태국 CF촬영으로 인해 무대에 함께 오르지 못하자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가 자진해서 피처링 무대에 지원사격을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
백지영과 마이티 마우스의 인연은 지난 백지영의 7집 수록 곡 ‘멜로디’의 피쳐링을 마이티 마우스가 맡게 되면서 시작됐다. 그에 대한 보답으로 백지영은 마이티 마우스의 앨범 수록곡 ‘Miss U’를 불러 선 후배간에 돈독한 정을 보여준 바 있다.

상추는 “백지영 선배님이 마이티마우스의 앨범 수록 곡인 ‘Miss U’를 불러 주셨는데 반응도 너무 좋고 개인적으로도 정말 아끼는 곡이다.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내 귀에 캔디’ 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