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여름방학특집 3탄으로 '아이돌 Special'이 마련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뜨거운 무대가 펼쳐질 이날 방송에서는 Brown Eyed Girls, KARA, 2NE1, 4MINUTE까지 최고의 여자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그리고 각팀의 퍼포먼스 대표주자로 민지, 현아, 니콜, 가인이 댄스배틀로 무대를 꾸민다.

가요계의 절대 강자를 가리는 'Take 7'에서는 MC몽 [인디언 보이], 4MINUTE [HOT ISSUE], 티아라 [거짓말], 아웃사이더 [외톨이], KARA [Wanna], FTIsland [바래], Brown Eyed Girls [Abracadabra]이 접전을 벌인다.

그리고 2009년을 대표하는 아이돌 2PM이 '아이돌 Special'을 위해 특별히 출연 서태지, 박진영, 비, 핑클까지 대한민국 가요계의 레전드를 재연한다.

뿐만 아니라 깜찍 섹시 아이돌 'KARA'가 짐승아이돌 '2PM'의 [Again&Again]에 도전, 남성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그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낸다.

게다가 의상도 2PM느낌으로~ 세트도 2PM 느낌으로~

또한, 상큼 신인 티아라가 소녀아이돌의 대표 순수요정 핑클로 변신해 [내 남자친구에게]를 열창한다.

그밖에도, 룰라 [기도+Going Going], 마이티마우스(feat.유이) [연애특강]을 비롯해 미국에서 보내온 원더걸스의 영상편지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FT아일랜드 [바래], 티아라 [거짓말], Cool [보고 보고], M + 스페셜 게스트 [Summer time], T-Max(김준) [준비 OK], Xing [Hi-Five], 써니 사이드 [Rain love] 무대로 마련된다.

방송은 16일 오후 4시1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