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의 연인' 주아민이 MC몽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주아민은 지난 6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MC몽의 연인 주아민'이라는 제목을 글을 올렸다.

주아미은 "저는 MC몽의 연인 주아민 이라는 타이틀이 싫지 않아요"라며 "이제 주아민 하면 지겨울 정도로 그 수식어가 따라다니고, 흔히 말하는 그 꼬리표 라는것이 꽤 오랜시간동안 저와 함께 하겠죠. 어어쩌면 주아민 이란 이름보다 누구의 여자친구로 먼저 기억될지도 몰라요"라며 MC몽의 연인이라는 타이틀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녀는 "근데 저는 왜 그 말이 좋은지 아세요? 멋진사람의 여자친구라는게 부끄러운 일이 아니니까요. 나를 위해서 편지를 써주고 작사를 해주고 노래를 만들어주는 세상에서 가장 유쾌하고 멋있는 로멘티스트 거든요"라며 "그런데도 한없이 부족한 저 때문에 잃은게 너무 많은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괜히 미안한 마음에 말도 안되는 투정을 부리고 마음과 반대인 말을 못되게 해버려도…끝까지 저를 놓지못하는 진짜 바보거든요"라며 연인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또 "그래서 저는 연기자라는 타이틀도 부끄럽지않게 정말 열심히 할꺼에요. 그리고, 좋은 작품 좋은 연기자로 인정받게 되었을때 오빠도 주아민의 남자친구 엠씨몽인게 자랑스러울수 있도록 노력할거에요"라고 각오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주아민은 "저는 지금 MC몽의 연인 주아민으로도 정말 정말 행복해요"라며 "많이 부족하지만 지금부터라도 더 모범이되는 예쁜커플 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