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그룹 TRAX가 ‘TRAX+Air'(트랙스 에어)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고 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 OST를 통해 돌아온다.

TRAX(동욱, 성원, 찬웅)와 신인 록밴드 Air가 뭉친 ‘TRAX+Air’는 이번 OST에서 ‘태양을 삼켜라’의 엔딩 타이틀곡과 메인 테마 2곡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자극할 전망이다.

엔딩 타이틀곡 ‘운명’은 드라마의 격정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노래로, TRAX 제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과 Air 동욱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파워풀한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또한 메인 테마곡 ‘목소리’는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이승철 '긴하루', '손톱이 빠져서' 등을 만든 실력파 작곡가 전해성의 작품으로, 힘들게 사랑을 지켜나가는 극중 주인공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는 중독성 강한 모던 록이다.

특히 ‘운명’과 ‘목소리’ 2곡 모두 23일부터 멜론, 도시락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태양을 삼켜라' OST를 드라마 ‘올인’,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최성욱이 맡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TRAX 멤버 정모는 MBC ‘일밤’ 오빠밴드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제이는 MBC드라마넷에서 방영된 드라마 ‘하자전담반 제로’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