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4인4색 화보 같은 포스터 공개
SBS 새 주말드라마 ‘스타일’의 주인공 김혜수 이지아 류시원 이용우가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숨은 매력을 발산했다.

‘스타일’의 포스터 촬영은 지난 6일 SBS 일산 제작센터의 세트장과 야외에서 진행됐다.

네 주인공은 수 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새로운 의상으로 갈아입으며, 캐릭터에 맞는 각기 다른 포즈로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뽐내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스타일’ 4인4색 화보 같은 포스터 공개
유명 패션잡지 ‘스타일’의 차장 박기자 역의 김혜수는 블루 그린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엔틱 풍의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었다. 한국판 ‘메릴 스트립‘을 연상시키는 도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포즈를 연출하며 완벽한 ‘편집장’ 포스를 뿜어냈다.

‘마크로비오틱’이라는 새로운 요리를 창안하며 요리업계에 새로운 미각을 선사하는 탑 셰프 서우진 역의 류시원은 시원한 블루색의 사파리 자켓, 화이트 팬츠에 포인트 넥타이를 매치한 ‘댄디 세미 원 포인트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류시원 특유의 눈웃음이 어우러져 그 만의 매력을 과시했다.
‘스타일’ 4인4색 화보 같은 포스터 공개
‘스타일’에서 1년차 피처 에디터 이서정 역을 맡은 이지아는 여성스러운 검은색 하이웨스트 스커트에 캐주얼 화이트 탑을 믹스 매치하였다. 특히 락 스타일의 뱅글 팔찌에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운 패미닌룩에 보이시한 매력을 더했다. 이지아는 한국판 ‘앤 헤서웨이’를 연상시키는 당찬 커리어 우먼의 면모를 과시했다.

‘스타일’의 포토그래퍼 겸 패션 에디터 김민준 역의 이용우는 나염 티셔츠에 금색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심플함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었다.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모델 출신의 포즈로 새로운 패셔니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스타일’의 관계자는 “멋진 네 주인공의 화려한 패션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기대해도 좋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패션업계를 배경으로 20~30대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그려 낸 드라마 ‘스타일’은 8월 1일 ‘찬란한 유산’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