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이시영이 자신과 관련된 모든 '루머'에 대해 속시원한 답변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시영은 29일 방송예정인 SBS '야심만만2-요절복통 유치장'에 출연해 자신의 본명과 나이를 둘러싼 의혹과 전진과의 관계 등에 대해 솔직히 고백했다.

먼저 이시영은 "이시영이라는 본명이 아니라는 루머가 있다. 원래 이름은 이은래였는데 이시영으로 개명했다"며 "이시영이라는 이름이 지금 내 본명이 맞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 나이보다 2살 어리게 나이를 속였다'는 비난에 대해서도 "데뷔 전 오디션을 보러 다닐때 나이를 두살 어리게 줄인 것은 사실"이라며 충격 고백을 이어갔다.

한편, 이시영은 전진과의 열애사실에 대해서도 솔직한 감정을 전했다.

특히 이시영은 전진과의 열애 인정 하루 전 진행된 '야심산만2' 녹화에서 자주 불거지는 전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전진은 내가 참 좋아하는 사람인 건 맞다"고 밝혔다.

'전진의 어디가 그렇게 좋으냐' '전진과 얼마나 자주 만나느냐' 등의 MC들의 거침없는 질문에도 그녀는 당황하지 않고 솔직하고 조심스럽게 대답을 이어갔다는 후문.

이어 전진과 닮았다는 MC들의 말에도 "나도 전진씨와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이시영은 이 외에도 성형사실 등에서도 솔직한 입담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의 솔직한 입담은 29일 방송되는 SBS '야심만만2-예능선수촌'에서 볼 수 있다.







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