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 미니시리즈 '그저 바라보다가'(이하 그바보, 극본 정진영, 연출 기민수)에 출연중인 김아중이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순수한 내면을 간직한 대한민국 톱스타 ‘한지수’ 역으로 평범한 여인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는 김아중은 성숙한 여인의 순수한 내면에서부터 ‘상큼 발랄 큐티’의 밝고 귀여운 소녀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극 초반 사랑하는 남자 ‘김강모'(주상욱 분)의 성공을 위해 생면부지 우체국 직원 ‘구동백'(황정민 분)과 계약 결혼까지 감행하는 ‘한지수’는 한 남자만을 바라보는 진심이 담긴 순수한 내면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아중은 중반 이 후 본격적으로 ‘동백’과 계약 결혼스토리에서 ‘동백’의 꾸밈없이 소박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넘치는 코믹 요소와 더불어 김아중 특유의 큐티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김아중은 “지금까지 캐릭터의 내면을 표현하는 것이 주를 이뤘지만 이제부터 보여질 ‘지수’의 모습 은 꾸밈없이 밝고 순수한 ‘지수’본연의 모습이 공개될 것이다”라며 “감정 변화의 폭이 큰 만큼 감정선을 유지해나가면서 캐릭터의 설득력을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극 후반기로 접어든 '그바보'는 ‘동백’과 ‘지수’의 본격적인 알콩달콩 계약 결혼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