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29)과 방송인 노홍철(30)이 사랑에 빠졌다.

장윤정의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은 8일 새벽 보도자료를 통해 "안녕하세요? ㈜ 인우프로덕션입니다. 한 연예인의 지극히 사적인 근황을 보도자료를 통해 알리게 돼 송구스럽지만 좋은 일이고, 또한 그 동안 가수 장윤정에 대해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모든 이들에게 먼저 알리는 게 도리라 여겨 보내게 됐습니다"라는 서문의 글로 이들이 열애중임을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데뷔 후 6년이 지난 지금, 트로트퀸 장윤정 양이 드디어 연애를 합니다. 그 동안 가수활동을 위해 사생활을 접어둔 채 일에만 전념했던 장윤정 양이 처음으로 진지하게 교제를 시작한 남자친구가 있음을 고백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방송인 노홍철군 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한 달 전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갖기 시작했고, 이제 갓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초보연인입니다.두 사람이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된 데는 노홍철의 끊임없는 정성이 작용했습니다. 2년여 가까이 장윤정을 향해 한결 같은 사랑을 보여준 그의 진심이 장윤정을 감동시켰고, 결국 장윤정 역시 노홍철에 대한 마음의 문을 열고 교제를 시작하게 됐습니다"라고 연인사이로 발전하게된 배경을 설명했다.

아직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교제사실을 밝히는 데는 장윤정 양의 바람 때문이라는 것.

장윤정은 "지금 출연하고 있는 SBS '골드미스가 간다' 프로그램 특성 상 일반인 남성과 맞선을 봐야 하는데 남자친구가 있는 사실을 숨기고 다른 남성과 맞선을 본다는 것이 맞선남에 대한 예의도 아니고, 또한 시청자에 대한 도리가 아닌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노홍철이란 사람은 매우 진중하고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다. 좋은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너무도 순수하고 맑은 영혼을 가진 장윤정 양과 노홍철 군이 예쁘게 만남을 이어가길 바라며 두 사람의 진실한 사랑을 응원하고 싶습니다"라며 "용기를 내어 고백한 장윤정 양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며, 이제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두 사람의 예쁜 사랑 조심스럽게 지켜봐 주길 당부 드립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