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C몽의 여자친구이자 연기자 주아민이 최근 불거진 '비키니 사건'과 관련해 해명하고 나섰다.

MC몽과 주아민은 교제 이후 처음으로 SBS 예능프로그램 '야심만만2'에 동반 출연했다. 특히 지난 28일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연예인 커플로서 허심탄회하게 자신들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주아민은 이날 여자 친구로서 MC몽에 대한 폭로를 거침없이 해 MC몽을 긴장케 했다. 이날 각 게스트들이 유치장에 들어오게 된 죄를 공개하는 시간에 주아민은 거꾸로 “남자친구 MC몽의 죄를 고발하러 왔다”며 “너무 사소한 잔 거짓말들을 자주해 오죽하면 내가 붙여준 별명이 ‘잔구라 대마왕’이다”라고 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여자 친구의 솔직한 고발에 MC몽은 당황했으며, 특히 주아민은 MC몽의 작은 거짓말로 인해 한 때 잠시 이별을 겪은 후 다시 만나게 된 우여곡절 스토리와 결정적으로 두 사람이 싸우게 된 사건이 강호동 때문(?)이라는 사실 등 거침없이 폭로해 강호동과 MC몽 두 사람을 크게 당황케 하기도 했다.

특히 '주아민 비키니'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비키니 사건(?)에 대한 속사정도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MC몽과 여자친구 주아민이 함께 출연한 '야심만만2'는 6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