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그저 바라보다가'(이하 '그바보', 극본 정진영,김의찬ㆍ연출 기민수)에서 톱 연기자 '한지수'로 열연중인 김아중이 실제 팬에게 친필 답장을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김아중의 소속사 측은 28일 "쏟아지는 선물과 팬레터들을 일일이 확인하는 김아중은 친필 답장까지 하고 '친절한 아중씨다"며 "팬레터를 통해 고민을 상담해 온 팬들에게 직접 친필로 정성 어린 '상담' 답장을 보내주었던 적이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아중은 "평소 팬카페 등 나를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굉장히 힘을 많이 얻는 편이다. 때문에 그들이 정성스럽게 보내준 팬레터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읽는다"며 "답장을 쓸 수 있으면 써서 보내는 편이다. 친필로 직접 써서 답장을 보낸 적도 여러 번 있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김아중은 "가끔 팬레터를 통해 고민 상담을 하는 팬들도 있다. 진로, 취업, 연애 문제 등 여러 가지 고민을 털어 놓는다. 그렇게 마음을 담아 보낸 팬레터들을 보면 모두 답장을 하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 들어 그럴 때면 나 역시도 어렸을 때 연예인을 좋아했던 마음을 떠올리며 그들을 상담해 주기도 하고 고마움을 담은 답장을 쓰기도 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하지만 마음만큼 평소에 팬들에게 답장을 보내줄 수 없다는 것이 늘 아쉽다. 그래서 최선을 다하는 연기로 더 보답하고 싶다"고 말을 마쳤다.

한편, 27일 방송된 '그바보' 9회 분에서는 동백(황정민 분)-지수의 데이트 장면과 함께 이들 커플의 깜짝 뽀뽀 장면으로 눈길을 끌었다.

28일 밤 방송되는 10회에서 강모(주상욱 분)가 느닷없이 지수의 집을 방문해서 자신이 한지수의 숨겨진 남자임을 밝히는 장면이 이어지는 가운데 '동백-지수'의 결혼에 대해 의심을 하는 승은(이수영 분)과 경애(연미주 분)에 의해 새로운 위기 상황이 벌어질 예정이다.

방송은 매 수,목요일 밤 10시 5분.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