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연기자 이병헌이 자신이 출연한 인터내셔널 영화 ‘I Come With The Rain’의 일본 개봉에 앞서 프로모션 참석 차 일본으로 출국했다.

영화 ‘I Come With The Rain’은 연쇄살인마를 사살한 후 정신적 고통을 받는 전직 경찰 클라인이 중국 부유층에게 고용돼 실종된 아들을 찾아 아시아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그린 파파야 향기’로 칸 영화제 황금영화상을 수상하고 ‘씨클로’로 베를린 영화제 그랑프리를 수상한 트란 안 홍 감독의 신작이다.

이 작품에서 이병헌은 살인에는 냉정하면서도 사랑 앞에서는 여린 홍콩 암혹가의 두목 ‘수동포’역을 맡았다.

특히, 이번 작품은 한국 최고의 배우 이병헌과 일본 최고의 톱스타 기무라 타쿠야, 헐리웃 최고의 매력남 조쉬 하트넷의 만남으로 전세계는 물론 일본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히어로’에 이어 이병헌과 기무라 타쿠야라는 아시아 최고의 한류스타와 일본 톱스타의 두번째 만남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27일 오후 6시 도쿄 미드타운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 후 7시 롯본기 힐즈에서 ‘I Come With The Rain’의 프리미어 시사회의 무대 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