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일드라마 ‘두 아내’(이유선 극본, 윤류해 연출)에 출연중인 김호진이 “앞으로 더 많은 욕을 먹었으면 좋겠다”고 밝혀 화제다.

‘두아내’에서 김호진은 조강지처인 영희(김지영 분)와 이혼하고는 지숙(손태영 분)과 새 살림을 차린 철수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두 아내’에 출연하면서 예전에는 안 듣던 욕을 많이 먹고 있다”는 김호진은 “주위분들이 ‘조강지처를 버리고 왜 그렇게 사느냐’라고 하시면서도 ‘연기 잘 보고 있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신다”라고 말을 이었다.

최근 김호진은 철수역을 소화하면서 영희역의 김지영에게 극중에서 2번이나 뺨을 맞았다. 지난 11일 방송에서는 외도가 들키면서, 그리고 20일 방송에서는 이혼식 장면 때다. “맞는 장면 촬영 때 많이 맞긴 했는데, 그래도 생각했던 것 보다는 덜 아파서 다행이었다”며 “방송 직후 보신 분들은 걱정해 주시길래 괜찮다고 말하기도 했다”며 웃어보이기도 했다.

앞으로의 극 전개에 대해 김호진은 “조만간 극중에서 철수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신상에 변화가 올 것”이라며 살짝 공개하고는 “앞으로도 극이 진행될수록 더 흥미진진해지니까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 그리고 나도 드라마가 잘돼서 지금보다 더 좀 더 욕먹을 각오도 되어있다”라고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26일 방송될 ‘두 아내’에서는 철수가 지숙, 소리와 함께 뮤지컬 공연장에 들렀다가 마침 공연장을 찾은 영희, 한별을 만나 난감해 하는 장면들이 공개되며 긴장감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