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 출신 연기자 단지가 자신의 성형과 관련한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단지는 본격적인 연기 데뷔를 앞두고 얼굴 성형한 모습을 선보이며 또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그러나 단지의 달라진 모습에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6일 경기도 양평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KBS 새 월화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극본 여지나, 연출 김정규) 대본 리허설 현장에서 만난 단지는 “드라마 ‘아이엠샘’ 당시 달라진 나의 모습을 보고 많은 악플들이 인터넷에 오른 것을 봤다”면서 “거짓말 할 이유도 없고 내가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나 원망은 없다”라고 털어놨다.

단지는 “성형 이후 한 장의 악플이 두 세 장이 된 것을 봤다. 특히 최근까지 비포앤애프터 사진을 올려놓으며 비난하는 글들도 많이 봤다”면서 “하지만 악플 또한 나에 대한 관심이라 여기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기로 했다. 꿈이었던 연기자로서 열심히 하는 모습만 보여드릴 생각이다”라고 솔직한 모습을 내비치기도 했다.

단지는 극중 ‘장문정’(엄정화)의 치과 간호사로 출연해 극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결혼 못하는 남자'는 2006년 일본에서 방영,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큰 인기를 모았던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고집스럽고 혼자이길 좋아하는 독신남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 ‘남자 이야기’ 후속으로 6월 방송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