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드류 배리모어(34)가 최근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He's Just Not That Into You)'에 함께 출연한 전 남자친구 저스틴 롱(30)과 재결합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미국 연예 사이트 '저스트자레드'는 8개월 전 헤어진 드류와 저스틴이 지난 12일(현지시간) 할리우드의 한 바에 함께 나타나 몇 시간 동안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목격됐다고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드류와 저스틴은 지난 2007년 8월 '그는 당신에게…'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 한때는 결혼설까지 나돌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해 7월 아쉽게 결별하면서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라이프 앤 스타일'지를 통해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목격했다고 밝힌 한 소식통은 "드류와 저스틴은 서로에게 무척 빠져 있었다. 두 사람은 내내 웃고 미소지으며 애정표현을 서슴치 않았다"며 두 사람은 그 장소에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도 개의치 않았다고 털어놨다.

드류와 저스틴은 다음 날 할리우드의 한 초밥집에서도 목격됐다. 또 다른 소식통은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나눠 마시는 등 아주 좋은 분위기였다. 저스틴은 드류의 손을 잡고 있었으며, 둘은 내내 귓속말을 주고 받으며 웃었다" 며 두 사람이 무척 행복해 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현지 네티즌들은 드류와 저스틴 커플의 재결합 소식에 "너무 잘됐다", "잘 어울리는 귀여운 한쌍", "두 사람이 무척 다정하고 행복해 보인다"는 등 축하의 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뉴스팀 이나연 인턴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