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와 카라가 만났다!.

28일 방송될 예정인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따뜻한 봄을 맞아 상큼 발랄한 맞대결이 펼쳐질 예정으로, 특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와 카라의 무대가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첫 번째로 'Come Back stage'에서는 신혜성의 '왜 전화했어...', FT Island의 '나쁜 여자야', 왁스(feat. Miss S 태혜영)의 '전화 한 번 못하니'가 펼쳐진다.

이어 'BYE Strong Baby'를 통해 승리(with G-Dragon)가 'Strong baby (Remix ver.)'의 아듀 무대를 선보인다.

'Special stage'에서는 주현미 & 소녀시대 서현이 '짜라자짜'의 무대로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Hot stage'에서는 소녀시대의 'Gee'와 카라의 'Honey'가 맞대결에 나서 요정들의 경합에 팬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사랑愛 슬플哀'에서는 Fly To The Sky의 '구속', 지선의 '안녕 마음아', 화요비의 '반쪽'이, 'with Ladies'에서는 쥬얼리S의 '데이트', 애프터 스쿨의 'AH!', 윙크의 '부끄부끄' 등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2월28일출연자>
승리 / 소녀시대 / 카라 / 주현미 & 소녀시대 서현 / 신혜성 / Fly To The Sky / 쥬얼리S / 왁스 / KCM / 애프터 스쿨 / FT Island / 지선 / 화요비 / 24/7 / 윙크 / AJOO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