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조강지처클럽’에서 ‘모지란’ 역으로 많은 아줌마들의 뭇매를 맞은 바 있는 연기자 김희정이 평범한 여인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김희정은 MBC 새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평범한 전업주부의 캐릭터를 맡아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23일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새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 제작발표회에서 김희정은 “시트콤은 처음이라 굉장히 부담도 되고 걱정스럽다”라고 말문을 연 후 “지금까지 맡았던 캐릭터 중에 가장 평범한 인물이 아닌가 싶다”라고 의미심장한 소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희정은 “극 중 동네 평범한 아줌마로, 넉넉한 형편은 아니지만 교육열이 높아 유난을 부리는 캐릭터다”면서 “특히 딸 잘 키워서 어떻게 하면 시집을 잘 보낼까 고민하는 인물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김희정은 “동네에서는 남의 소문, 안 좋은 일들을 간섭하고 사건 사고를 일으키는 사고뭉치다”라면서 “나는 좋은 역은 못 맡는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희정은 극중 도박으로 전 재산을 날린 문제아 남편과 좌충우돌 스토리가 예고돼 있어 또 다른 웃음 코드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태희혜교지현이’는 온 동네를 무대로 일상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믹 시트콤으로, ‘그분이 오신다’ 후속으로 3월 2일 첫방송 된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